Special

[Special Theme] 진화하는 고객을 잡아라 ‘Re-touch the Customer’

  • 4차 산업혁명은 이미 시작됐다. KMAC 오진영 부사장은 2018년 제26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“감성에 디지털 을 더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향후 기업의 생존을 좌우하는 방향타가 될 것”이라고 말했다. 오진영 부사장의 강연을 바탕으 로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만족 트렌드는 어디로 향할 것인지 살펴본다.

Inno People

[Inno People] 조규진 ㈜포스코 기술연구소 대리 / “목표가 있으면 달려가게 되어 있습니다”

평범하지만 자기 자리에서 빛나는 사람이 있다. 스스로를 끊임없이 혁신하는 사람, 어제보다 오늘 더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 이 바로 그렇다. 지난 8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은 2018년도 대한민국 명장 7명 등 우수숙련기술자, 숙련기술전 수자 및 숙련기술장려 모범사업체를 선정해 발표했다. 대한민국 명장의 중간단계인 ‘우수숙련기술자’가 32개 직종에서 66명 이 선정됐다. 조규진 대리는 재료시험직종에서 최연소 우수숙련기술자로 뽑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