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고객여정지도 및 MOT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차별화
교육시간 | 09:00~18:00 [1일 / 8시간] |
---|---|
교육비 |
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|
환금액 (예정) | 고용보험 비환급 |
교육장 | KMAC비즈니스스쿨 |
교육담당자 | 조민서 / 02-3786-0178 / borid0ng@kmac.co.kr 김다빈 / 02-3786-0548 / davin16@kmac.co.kr |
• 고객여정지도와 고객접점에 대해 이해하고, MOT 분석 방법론을 학습합니다.
• 고객여정지도 분석 및 활용을 기반으로 고객경험 차별화 포인트를 발굴하고 적용 방안을 마련합니다.
MOT | 고객여정지도 | 접점 분석 | 서비스품질 | 고객만족 |
일시 | 세부내용 |
---|---|
02월 23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