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연수

Learning & Development

  • 직무전문가교육
  • 국내/해외 연수
  • 공공부문 특화교육
  • 맞춤형교육
  • 온라인교육
  • 컨퍼런스
  • 세미나
  • 교육사업 제휴
  • CUSTOMER SERVICE

공개교육

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  • 교육연수
  • 공개교육
  • CS(고객만족)

[서비스창출] 꽉 막힌 CS를 풀어주는 고객응대 핵심 트.레.이.닝

현장에서 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함양 및 실습

  • 쿠폰가능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1일 / 8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
교육담당자 조민서 / 02-3786-0178 / borid0ng@kmac.co.kr
김다빈 / 02-3786-0548 / davin16@kmac.co.kr

교육신청

일정선택
교육대상 선택
KMA 쿠폰신청(KMA 쿠폰 사용자)
얼리버드 패키지 신청

교육신청 방법 안내

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•우리 조직 CS체형 분석을 통해 정확하게 진단하고 그에 맞는 CS처방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.
•유산소+무산소 운동이 병행되어야 하듯이 다양한 행동지침 습득 + 행동 내재화를 통해 현장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
[교육특징]
#고객응대   #CS트레이닝    #커뮤니케이션    #CS행동지침  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02월 28일
09시00분 ~ 18시00분
CS 인바디 검사
  • 부실한 우리의 CS기초체력 상승시키는 노하우 전수
  • 호감을 가져오는 CS행동력 체크리스트 개인별 진단

CS 유,무산소 운동
  • 서비스마인드는 높이고 접점 시 어려움은 낮춰주는 CS응대 포인트 전수
  • 고객 유형별, 직원 유형별로 1:1 맞춤형 CS응대 포인트 전수

CS 스트레칭
  • 사과, 공감만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는 컴플레인 응대법 전수
  • 어떤 상황에서도 먹히는 CS설득력 응대법 전수

CS 심폐지구력
  • A~Z 상황별 CS태도력 강화법 전수
  • 진짜 CS는 현장에서 일어난다?! 현장을 바꾸고 나를 바꾸는 CS 역량강화법 전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