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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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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단기특화] 컨택센터 고객접점 Insight Trip

컨택센터 우수기업 벤치마킹, 인사이트 특강 등을 통한 고객접점 최신 트렌드&이슈 함양
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1일 / 8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57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530,000원/인)
일반사 : ₩60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57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KMAC 비즈니스 스쿨
교육담당자 조민서 / 02-3786-0178 / borid0ng@kmac.co.kr
김다빈 / 02-3786-0548 / davin16@kmac.co.kr

교육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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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•컨택센터 경영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라 ‘고객경험(Customer Experience)의 향상’ 이라는 주제로 고객과의 능동적인 컨택과 커뮤니케이션이 강화되고 있으며, 산업 환경 변화에 따른 컨택센터 혁신 사례를 직접 경험하고 확인할 수 있다.
•커뮤니케이션 채널에 대한 효과적인 운영방안과 고객변화에 따른 고객경험 향상 방안을 우수기업 사례를 통해 확인하고 참여 기업 간 공유하며 인사이트를 함양합니다.
[교육특징]

벤치마킹

특강

사례발표

컨퍼런스

토론

트렌드

고객접점

컨택센터

고객경험

컨택센터 혁신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06월 21일
09시00분 ~ 18시00분
우수기업 방문 벤치마킹
•컨택센터 우수기업 벤치마킹
- 추진현황 공유
- 컨택센터 방문 시연
- 질의응답

 

※ 이동시간 포함


벤치마킹 리뷰 및 디브리핑​​​​​​​
•컨택센터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벤치마킹 리뷰 및 디브리핑


발전방향 토론
•최근 컨택센터 이슈 제시
•참여기업별 내부 사례/이슈 공유
•타 기업 사례 기반 발전 방향 및 적용 방안 도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