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연수

Learning & Development

  • 직무전문가교육
  • 국내/해외 연수
  • 공공부문 특화교육
  • 맞춤형교육
  • 온라인교육
  • 컨퍼런스
  • 세미나
  • 교육사업 제휴
  • CUSTOMER SERVICE

공개교육

인적자원 양성 및 역량강화,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제시하는 KMAC 교육연수
  • 교육연수
  • 공개교육
  • 공공부문

[지표연계] 공공기관 경영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대응

경영성과에 대한 홍보전략과 내외부 커뮤케이션 방안 이해

  • PS적용
교육시간 09:00~18:00 [2일 / 16시간]
교육비 회원사 : ₩51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510,000원/인)
일반사 : ₩56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510,000원/인)
환금액 (예정) 고용보험 비환급
교육장 KMAC비즈니스스쿨
교육담당자 조민서 / 02-3786-0178 / borid0ng@kmac.co.kr
김다빈 / 02-3786-0548 / davin16@kmac.co.kr

교육신청

일정선택
교육대상 선택
얼리버드 패키지 신청

교육신청 방법 안내

교육과정소개

[교육목적]

•경영홍보의 구조와 체계를 이해하고 효과적 대응방법을 마련할 수 있다.

•기관운영에 도움이 되는 경영평가 준비를 위한 관리방안 및 기관 사례를 습득할 수 있다.
•경영평가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기관에 맞는 경영홍보 방안을 모색할 수 있다.
[교육특징]

기관홍보

경영 커뮤니케이션

경영성과관리

계량지표

분석실무

교육일정 및 내용

일시 세부내용
10월 28일
09시00분 ~ 18시00분

경영홍보의 목적과 의미
•경영홍보의 목적과 기관운영
•경영 커뮤니케이션 대응의 성공요인
•경영 커뮤니케이션 대응의 실패요인
•각 부처 및 지자체별 경영실적 홍보체계

 

경영홍보의 실용성 확대방안
•경영평가와 홍보의 연계
•연간 경영성과 커뮤니케이션 방향
•타 기관 홍보관리방법 사례
•경영관리 업무계획과 연계방안

10월 29일
09시00분 ~ 18시00분
홍보의 중요내용
•경영홍보 정의 및 범위 이해
•경영관리를 위한 PDCA관점
•커뮤니케이션 채널의 지표 별 세부운영 내용

 

경영홍보 실효성 재고방안
•경영의 시작부터 전개해야 할 일
•경영홍보가 가져다 주는 마법
•기관의 커뮤니케이션 느낌이 중요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