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& Development
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 유형별, 직원 성향별 맞춤 콜코칭 과정
교육시간 | 09:00~18:00 [1일 / 8시간] |
---|---|
교육비 |
회원사 : ₩290,000원 (1사 5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일반사 : ₩330,000원 (1사 2인이상: ₩290,000원/인) |
환금액 (예정) | 고용보험 비환급 |
교육장 | KMAC비즈니스스쿨 |
교육담당자 | 조민서 / 02-3786-0178 / borid0ng@kmac.co.kr 김다빈 / 02-3786-0548 / davin16@kmac.co.kr |
• 콜코칭 프로세스를 익히고 프로세스 별 콜코칭의 다양한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.
• 관계와 소통을 기본으로 상담사 성향 별, 상담 유형별 코칭을 통해 코칭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
• 코치의 성격을 진단하여 결과에 따라 리더십 발휘 및 코칭대화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
경청 | 상담사 | 콜코칭 | 소통 | QA |
관계 | 멘토링 | 코칭 프로세스 | 상담품질 | 공감 |
일시 | 세부내용 |
---|---|
04월 03일 09시00분 ~ 18시00분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