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 KOREAN SERVICE QUALITY INDEX

펴낸이

한수희

기획제작

KMA미디어

발행처

KMAC

발행처주소

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, 8층

발행인 겸
편집인

한수희
판매가30,000
구입문의 기업가치진단본부

목차

발간사
인공지능 시대 콜센터, 고객 감동으로 차별화하라 | 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사장

INSIGHT
콜센터 서비스품질 향상 키워드 '인공지능+수신여건' | 이기동 KMAC 사업가치진단본부 본부장

DATA REPORT
조사 개요
조사 결과
산업별 조사 결과

ISSUE/TREND
AI시대, 비대면 채널 고객 경험에 몰입하라

SOLUTION
생성형 AI 시대, 컨택센터 생존 전략은 '나만의 GPT' | 고영률 위고 대표이사
궁국의 솔루션을 찾는 기업에게 | 허승혁 콜게이트 세일즈앤컨설팅 상무이사
초거대 AI의 대화형 AI 서비스 적용 방안 | 김정민 (주)와이즈넛 클라우드사업본부 ABM사업부 이사

BEST PRACTICE
상담사, AI/디지털과 함께하는 고객센터 | 신한카드
고객 중심의 최적 상담 조합 구현 | 신한은행
기술과 공감이 살아 숨쉬는 '스마트케어센터' | 삼성화재
고객의 최조 자산 '시간'을 위한 3원칙 | HD현대오일뱅크
The 감동 주고, The 존중받는 Lifeplus 콜센터 | 한화생명
고유의 역할과 디지털 기반 경쟁력 동시 강화 | IBK기업은행
사람 중심의 문화에 디지털 혁신 기술 접목 | 동양생명

COMMUNIT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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